한화시스템, 호주 통신·AI 기업과 맞손… 기술 현지화 위한 협력 박차
한화가 호주 혁신 기업들과 협업을 확대하며, 호주 시장 현지화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시스템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호주법인이 호주 국방부 방위군(ADF)의 차세대 군 통신 개발 사업인 ‘LAND 4140’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호주 전자공학·통신 전문기업 GME와 손을 잡는다. ※ LAND 4140: 호주 육군의 지상 지휘통제·통신 환경을 현대화해 호주군의 차세대 C4 시스템을 합동 지상군에 제공하기 위한 다계층 네트워킹 및 통신 시스템 3사는 현지시각 26일 호주 질롱에서 열리고 있는 ‘아발론 에어쇼(Avalon Airshow
아산시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이 2일 어린이날·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물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 어린이날 · 어버이날 물품 나눔 행사 실시
이번 나눔은 선장면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 및 청소년, 독거 어르신을 위해 마련되었다.
행복키움추진단원은 각 가구에 방문하여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는 문화상품권을, 독거 어르신께는 두유와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김진화 단장은 “어린이날·어버이날은 아이들에게는 행복을, 어르신들께는 감사를 나누는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지역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모완 선장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키움추진단에 감사드리며, 선물을 받은 모든 분들이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